안녕하세요~

제주 흑묘 임미다 ^0 ^



<안냥~>






KBS에서 방영한 김과장을 몰아보기 하는데..

자꾸... 먹소가 먹는 브래드 스틱이 눈에 밟힌다..

먹고싶다...먹고싶다아....

침 질질 흘리며 괴로워 하고 있으니..

동생이 시켜 먹잔다 + ㅁ  + 야호!!!!


 


으흐흫 주문한지 30분쯤 되니 도착해뙇!!!



오.. 파파존스에서 피자도 안먹어 봤는데..ㅋㅋㅋ

바로 브래드 스틱과 브라우니만 시킴 -_ -ㅋㅋㅋ 


오... 브라우니는 생각보다 더 따뜻하게 배달이 왔음!!


갈릭소스와 토마토 소스가 함께 들어있는 브래드 스틱!



으히히히 갈릭소스 먼저 퐁당!!

마시쪙!! 넘나 마시쪙!!! 피자 끝에 빵 찍어먹는거 같구나!

 





어디어디...토마토는.....

마시쪙!!! +ㅁ  + 피자 도우에 올리는 토마토 소스 같은 맛이난다!

아.. 블로그 쓰는 지금도 또 먹고싶네....






브라우니 ~~~ + ㅁ   +


두툼한 두께가..표현이 안돼었나?!

생각보다 두껍고 부드럽고 촉촉하고 쫀득하고!!

초코초코 달달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!!!!







브라우니 먹으면 우유가 생각남......ㅋㅋㅋㅋ

엄청 달달해서..한조각 먹으면 행복해지네용!!  >>ㅑ~~

냉장고 넣어뒀다가 데워 먹어도 마시씀 ㅋㅋ



팁 :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제휴 할인이나 쿠폰등을 활용해서 30%~50%정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!

https://www.pji.co.kr/




@ 흑묘의 느낀점

피자 끝에 빵 꼬다리 좋아하면 브래드 스틱 넘나 맛있는 것!

브라우니는 달콤한과 쫀득함과 부드러움에 진리이다!

또 시켜먹고싶음 +ㅁ + !! 붸리붸리 굳!!




+ Recent posts